📍남성건강기능식품 "리필포맨" 까다로운 중국,싱가폴 수출 성공 공지사항 - 건강자연물질연구소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남성건강기능식품 "리필포맨" 까다로운 중국,싱가폴 수출 성공
작성자 건강자연물질연구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08 14:04: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건강자연물질연구소는 자사의 남성건강기능식품 ‘리필포맨’이 해외에 정식 수출되고 있다고 밝혔다.


건강자연물질연구소는 ‘자연의 생명력, 자연의 회복력은 모두 자연의 물질에서 시작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자연에서 찾은 원료에 생명과학의 기술력을 더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본 업체의 ‘리필포맨’은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초임계추출 쏘팔메토와 토마토추출물, 아연을 한 알에 모두 담은 제품으로, 원료에 대해 까다로운 심사를 진행하기로 유명한 중국에 정식 통관되어 수출되었으며,

매일 수억 명이 사용하는 ‘위챗몰’에 입점되어 ‘K-건강기능식품’의 경쟁력을 알리고 있다.


‘리필포맨’에 함유된 쏘팔메토열매추출물은 전립선 건강에, 토마토추출물은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주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건강자연물질연구소와 한미양행이 엄선한 옥타코사놀, 블랙마카추출분말, 호로파종자추출물 등 부원료 10종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전립선 건강관리와 면역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고, 남성갱년기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자연물질연구소 관계자는 ‘리필포맨’은 국가 수출 지원사업을 통해 중국뿐만 아니라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도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